[ 2022학년도 1학기 “백신공결제” 시행 관련 출석인정사항 안내 ]
교육부에서는 2022학년도 1학기 학사운영기간동안 백신접종이 계속 진행됨에 따라 백신 접종 학생을 대상으로 “백신공결제”가 운영될 수 있도록 권고한 바, 본교에서도 백신 접종학생을 대상으로 ’공결 및 유고결석‘으로 “백신공결제”를 아래와 같이 시행합니다. 대상학생은 아래 사항을 확인하여 학기중 진행되는 대면수업에 관련 서류를 제출하여 출석인정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백신공결제 시행사항
가. 대상 : 2022학년도 1학기에 재학중인 학생 중 코로나19 백신접종 대상자
나. 기간 : 코로나19 백신 접종 기간내
다. 공결 및 유고결석 인정사항
1) 인정기간 : 총 2일(백신 접종 당일 및 접종 후 1일)
2) 제출 서류 : 백신공결제 출석인정 신청서, 백신접종 확인서
3) 서류 제출 및 인정 절차
- 접종학생은 교과목 담당교원에게 첨부된 출석인정신청서 및 접종확인서 직접제출
- 교과목 담당 교원은 상기 서류를 제출한 학생에 대하여 “공결”로「KW출첵」에 출결사항을 체크하여 출석으로 반영
4) 인정대상 교과목 구분
- 비대면(녹화동영상콘텐츠 업로드수업)수업에는 적용되지 않음
- 대면수업 또는 실시간 동시화상수업에만 적용
라. 상기 사항은 2022학년도 1학기 대면수업에 한시적으로 적용되는 사항임.
첨부: (학생제출)20221-2학기 백신공결제 출석인정 신청서 양식 1부, 끝.
2022.02.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