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행정

학과공지사항

[공지] 내년 실험실습교과목 소모품비 지원비 신청에 대한 당부 사항

  • 관리자
  • 2022-12-15
  • 1004

안녕하세요. 전자통신공학과 사무실입니다.

매 학기 실험실습교과목 소모품비 지원비 신청에 대한 안내를 공지하고 있지만 반복하여 실수하는 부분이 있어서 글을 올립니다.

 

전자통신공학과의 경우 전정대의 타 학과와 비교하면 처리해야하는 서류의 양이 적지 않고, 

사무실에서 하나 하나 검토하고 한 명 한 명 연락하여 수정 요청을 반복하다 보면 그 업무 양이 과중됩니다. 

그러므로 제출 전 한 번씩 검토 부탁드립니다.

 

지원비 신청시 실수 Best 5

 

1. 구입내역서 작성 시 승인번호당 한 줄씩 작성해주세요. 

  만약 하나의 승인번호에 대해 여러 물품을 사는 경우 영수증 첫 줄에 있는 물품을 대표로 하여 뭐뭐 외 몇건으로 작성바랍니다.

  예) 5품목 이상 구매시: [내용] 기판 외 4건, [승인번호] 1322222

  - 승인번호가 다르면, 각 한 줄씩 따로 작성하여야 합니다.

  - 현금영수증에 승인번호가 없으면, 다시 출력하여야 합니다.(택배번호나 아무 번호로 적지 말아주세요.)

 

2. 영수증 첨부 밑에 매수와 합계는 전체가 아니라 각 페이지에 해당되는 것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한 페이지에 1매의 실물 영수증을 붙이셨다면, 1매 6,000으로 작성바랍니다. 

  확인자는 해당학기의 학과장님 성함을 적어야 합니다.(제출자나 교과 담당교수님을 적지 마세요. 빈칸도 안 됨.)

 

3. 실험실습비 지원 상한 금액이 넘지 않게 영수증을 제출바랍니다. 

  상한금액은 제한 금액입니다. 우리가 100키로 도로에서 그 속도에 맞춰 운전해야 하듯이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상한금액을 초과한 경우 중

- 없어도 무방한 영수증은 넣지 말아주세요.  

- 인위적으로 뺄 수 없는 금액의 영수증은 직접 수기로 정정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이때 처리 과정에서 잦은 문제가 있었고 이에 지출도 지연되는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그러므로 구매 전에 미리 물건을 나눠서 지출 금액 만큼만 업체에 지출 처리를 부탁하거나 상한 금액 안에 처리가 되도록 최대한 노력바랍니다.

  위 문제가 반복되면 사무실에서 인위적으로 금액을 축소해서 처리하겠습니다.

 

4. N페이 사용을 자제바랍니다. 

  N페이 경우 10원어치 물품도 승인번호가 따로 나와 결론적으로 5만원이지만 처리해야 할 서류는 20장이 넘기도 합니다. 제출한 양 만큼 업무가 지체되므로 최대한 자제바라며, 부득이하게 여러 장의 N페이를 제출해야 한다면 수정할 것이 없을 정도로 정돈되게 작성하여 제출바랍니다. 

 

5. 카드 사용과 개인 현금영수증 번호는 불가합니다. 필히 학교 현금영수증 번호를 확인바랍니다!!


**실제 영수증 금액에서 개인적으로 금액 수정하여 구입내역서에 작성하면 안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서울시 노원구 광운로 26(월계동 447-1) 광운대학교(01897)

COPYRIGHT©KWANGWOON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