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행정

학과공지사항

◆ 2024-2학기 실험실습소모품비 지원 안내 ◆

  • 관리자
  • 2024-09-20
  • 208

 


 

  1. 지원 내용

 
 

  2. 신청 방법

  - ()로 신청서 작성하여 각 과목() 담당 조교님에게 제출.

 

  3. 제출 마감

  2024. 11. 23.() 오후 3시까지, 취합 후 조교에게 제출 (학생 조교)

 2024. 11. 29.(오후 3시까지취합 후 학과사무실로 제출 (조교  학과사무실)

 

 

  4. 진행 방법

  조()별로 신청서 작성하여 각 과목() 담당 조교에게 제출->학과 사무실 및 전정대 교학팀에서 검토->

  재무팀에서 검토->실습지원비를 통장으로 입금 (1월 지급 예정)

 

  5. 제출 서류

  가. 신청서 표지 : 통장사본의 계좌번호와 일치하는지 확인하기

  나. 구입내역서(지출내역서) : 내역서 승인번호는 현금영수증에 표기된 승인번호 기재

  . 영수증 첨부철

  1) 영수증은 반드시 로 떨어지지 않게 붙입니다. (상단에만 꼼꼼하게)

  ※테이프 및 스테이플러 불가

  2) 한 페이지에 1세트 부착 :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거래명세서(또는 간이영수증)

  -영수증에 구매 물품목록이 표시된 경우에만 거래내역서 제출 불필요

  -영수증과 거래내역서는 원본 부착

  3) 구입내역서의 번호와 일치하게 영수증에 번호를 적습니다.

  라. 통장사본 (조장 또는 조원 명의) : 입금계좌의 통장사본 혹은 계좌개설확인서 등

 

  6. 지불 방법 및 첨부 서류 

  가.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 + 거래명세서(또는 간이영수증)

  -거래명세서만 제출하면 실습비 지원 불가

  -개인소득공제용 현금영수증 실습비 지원 불가

 

  참고) 소비자가 사업자인 경우 현금(지출증빙)’으로 표시되고

  소비자가 개인인 경우 현금(소득공제)’로 표시됩니다.

  따라서 현금(지출증빙)으로 제출해야만 인정됩니다.

 

 
 

 

  . 현금영수증 신청

  1) 온라인 결제 (무통장입금 + 거래명세서)

  “실시간계좌이체또는 무통장입금으로 아래와 같이 선택 및 입력. 현금영수증 발급.

 

   

 

  2) 오프라인 결제 : 사업자등록번호로 현금영수증 발행 요청

  (구매 물품명이 표시되어 있지 않은 경우 거래명세서도 요청)

 

  . 세금계산서(전자세금계산서) + 거래명세서

  - 세금계산서에 영수함으로 표시되어 있어야 함. (청구함 X)

 

  7. 주의사항

  ▶영수증 금액의 총합이 지원 상한 금액을 넘지 말아야 합니다

  지원 상한 금액이 초과된 영수증은 빼고 제출 바랍니다

  (오프라인 결제의 경우, 지원 금액만 결제하고 나머지는 개인 결제처리 바람)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이 아닌 경우 지원 불가능

  (간이영수증, 개인카드 사용, 소득공제용 현금영수증, 자진발급, 거래명세서만 제출 X)

  ▶휴대폰 소액결제 및 모바일 결제 불가

  ▶지원 가능한 은행 목록 확인하기(토스 지원 불가)

  ▶영수증 원본만 가능(재발행 영수증, 사본 제출 불가)

  ▶프로젝트 수행에 필요한 소모성 물품만 지원 가능

  (실험과 관련 없는 도서, USB, 공학용계산기, 키보드, 마우스, 공유기 등 지원 불가)

  (교통비, 회식비, 인쇄비용 등 지원 불가)

  ▶현금 입금확인증(은행 송금 확인증)은 영수증이 아니므로 제출 불가

  ▶포인트를 적립한 영수증은 제출 불가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불가

 

  ≫더 상세한 예시는 첨부파일의 안내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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