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명 : 슬라운드
직무: 고객경험팀 고객경험 매니저 채용
고객경험 매니저는 고객센터로 유입되는 고객들의 문의에 대응하고, 슬라운드의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이 서비스를 경험하는 과정에서 슬라운드의 제품이 잘 소개될 수 있도록 하는 역할을 맡아요.
- 카카오톡, 전화 상담을 통한 CS: 고객이 겪는 불만과 요구사항을 신속하게 파악하고 정확하게 대응 및 해결
- VOC 분석 및 서비스 개선: 고객의 문의사항을 분석함으로써 발견된 인사이트를 통해 고객이 더 좋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이슈들을 상품 기획자에게 전달
- 고객 경험 기획: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해 다양한 컨텐츠를 기획하고 운영
[우대사항]
- 고객만족 정신이 투철하고, 고객경험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마인드 셋을 가진 분
- 고객 중심 마인드를 바탕으로 고객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 전화 응대에 대한 거부감, 두려움이 없으신 분
- 아르바이트나 인턴 경험중 고객응대 및 관리 경험이 있는 분
- 콜 및 채팅 상담에 대한 실무 경험이 있는 분
- 긍정적이고 유연한 성격으로 변화에 잘 대응할 수 있는 분
- 능동적이고 주도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것을 즐기는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