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행정

학과공지사항

[공지] (수강신청)만석 추가신청 관련 공지(0823)

  • 관리자
  • 2021-08-23
  • 855

안녕하세요. 학과사무실입니다. 

만석인 전공 과목의 수업을 수강하고자 희망하는 경우 추가신청 절차를 안내드립니다.

 

 

1. 수강을 희망하는 교과목 담당 교수님께 메일로 만석추가신청 가능 여부 문의 

2. 다음의 서류를 학과메일로 전송

   가. ?교수님 승인 답변 메일(포워딩=전달),

   ?나. 만석추가신청서(첨부파일 작성),

?   다. 개인 시간표(신청 수업과 기 신청 수업 간 시간 겹침 여부 확인용도, 캡쳐)

       → ?elcomm@kw.ac.kr (학과메일)?로 전달

 

(메일 제목 : 만석 추가 신청 (과목명-교수님명) 

(메일 내용 : 신청학생 이름 및 학번, 연락처, 신청희망 과목명, 과목 시간 및 교수님 성함. 교수님 승인 여부) 

(메일 첨부 : 신청서, 개인 시간표, 교수님 승인답변 메일("전달" 처리 할 것))

      

학과사무실 및 교수님은 시스템상으로 여석을 열 수 있는 권한이 없기 때문에 만석수업 추가 신청은 학과사무실에서 만석추가신청서를 취합하여 주무부서인 교육지원팀에 전달하여 처리가 되는 절차로 진행됩니다. 그래서 만석 추가신청서를 메일로 제출하여도 시스템에 바로 적용이 안 될 수도 있습니다.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만석 추가신청은 08월 24(화) 13:00 까지 받고, 일괄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만석 추가신청 전인 정정기간에 추가 여석이 생기는 수업도 있으니 해당 기간에 여석 여부를 확인 바랍니다.) 만석 수강신청 후 변동사항이 생길 시 꼭 다시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 수강신청 정정기간에 추가로 만석 추가신청을 받습니다 참고바랍니다.(9.8 ~ 9.9 17:00까지)

      

공통과목의 경우 만석 추가신청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특히, 타과 교수님이 개설하시는 공통과목의 경우, 해당 학과 및 전정대 교학팀으로 문의 바랍니다.

 

수업 별 분반이 2개일 시, 분반 두 개 모두 만석일 시 만석 수강신청을 받습니다.두 과목 모두 만석인지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만석 추가신청 신청학생에 대한 모든 안내는 학생이 보낸 메일과 학과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됩니다. 메일을 수시 확인 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연락 바랍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서울시 노원구 광운로 26(월계동 447-1) 광운대학교(01897)

COPYRIGHT©KWANGWOON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