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행정

학과공지사항

02-940-5440(학과사무실)/ elcomm@kw.ac.kr(학과사무실 E-mail)

  • 관리자
  • 2021-03-03
  • 2203

학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학과사무실입니다.

학생분들의 원활한 학사지원을 위해 다음의 사항을 안내드리오니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학과 홈페이지 확인 생활화

   학사와 관련한 모든 안내는 기본적으로 학과 홈페이지를 통해 가장 빠르게 공지됩니다. 특히, 학사 관련 변동사항 및 신규 사항이 많은 학기초, 시험기간, 학기말에는 학과 홈페이지를 수시로 확인하셔서 학사정보의 누락 및 지연으로 학사에 불편을 겪지 않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필요한 사항이 있으신 경우(전/편입 등), 혜택안내, 공강 공지 등의 경우에도 학과 홈페이지에 관련 정보가 먼저 올라가는 경우가 많으니 학과 홈페이지의 많은 활용을 부탁드립니다. 

 

2. KLAS 학생정보란 내 연락가능한 수단(전화번호, E-mail)을 항상 최신화 부탁드립니다.

 학교에서 학생과 연락 가능한 수단은 KLAS에 등록된 연락처밖에 없습니다. 이 정보를 다르게 올리면 장학금, 학적사항, 졸업에 필요한 중요한 정보 등의 필요한 정보를 전달드리기 어렵습니다.

 

3. 유고결석 및 공결 결석의 출석인정

가족의 사망, 본인의 결혼 신병 등, 그밖에 총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여 허락한 경우에 유고결석의 출석 인정이 가능합니다. 출석인정을 받고자 하는 경우에는 1. 유고결석 출석인정원(보호자 및 학과장 날인), 2.증빙자료(병가:진단서 및 입퇴원 확인서, 상례:부고 또는 사망확인 증빙문건, 가족관계증명서 등, 기타 입증 가능한 증빙서류)를 학과사무실에 제출바랍니다(기한은 매 학기 올라오는 유고결석 공지 참조)

 

4. 수강신청 시 선후수교과목 확인

   수강신청 시 해당 과목을 수강하기 전에 먼저 들어야 하는 교과목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꼭 확인하시고 선수과목 이수 후에 후수

   과목을 이수하시기 바랍니다. 부득이한 경우로 선수과목을 듣지 않고 후수과목을 듣는 경우에는 수강신청기간에 해당 과목을 강의

   하시는 교수님께 요청하여 먼저 수강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 선후수교과목표 참고 : https://elcomm.kw.ac.kr/engineering/system.php  (학과홈페이지 내 상단 공학인증 탭-전체교과목체계도) 

 

5. 문의사항이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 바랍니다.

    02-940-5440(학과사무실) 또는 elcomm@kw.ac.kr(학과사무실 E-mail)로 연락 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서울시 노원구 광운로 26(월계동 447-1) 광운대학교(01897)

COPYRIGHT©KWANGWOON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